PARiM 소프트웨어 - 근로자 관리 도구 모음
PARiM 소프트웨어는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어디에서나 접근 가능한 근로자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. 매니저와 이사들을 대상으로 한 PARiM 소프트웨어 스위트에는 직원 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도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근로자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
PARiM 소프트웨어는 일정, 출석 및 시간 추적, 결근 관리, 인사 및 급여 서비스 등을 커버하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. 드래그 앤 드롭 시간표를 활용하여 일정을 쉽게 조정하고 누가 언제 무엇을 작업하는지를 쉽게 정렬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는 근로자 출석을 모니터링하여 시간에 맞게 출근하고 사무실에 없는 근로자의 위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또는 근로자는 오픈 쉬프트로 자신의 근무 시간을 선택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 계획 시간이 줄어들고 귀찮은 일이 줄어들며 근로자의 근무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자체 관리할 수 있습니다. 특히 원격 근무자와 당직 근로자를 활용하는 기업에 적합합니다.
노동자 관리를 간단하게 만들기
노동자 관리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전문적인 직업이지만, 소기업과 계약직 종사자에게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추가적인 업무입니다. PARiM 소프트웨어는 직원 관리를 더 간단하고 쉽게 만들어줍니다.
PARiM Software에 대한 사용자 리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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